[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가족들과 맛있는 식사를 하기 위해서 동탄맛집을 찾고 있다면 돌아오는 주말 적합한 곳이 있다. 신선한 초밥이 가득한 쿠우쿠우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 입소문을 타고 이미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나 매일 공수해 오는 신선한 식재료들을 바탕으로 퀄리티 있는 요리를 지향하고 있으며 생선회부터 롤과 군함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자랑하고 있다. 가볍게 즐기기 좋은 샐러드도 있으며 핫디쉬와 즉석코너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이 가득하다.

꾸준히 트렌디하며 이색적인 신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어 한번 동탄맛집을 맛보고 나면 새로운 것에 대한 기대감에 계속해서 방문을 하게 된다고. 관계자는 "만족하실 수 있는 맛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좋은 재료를 바탕으로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만들고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나 넓고 쾌적한 자리가 많기 때문에 쿠우쿠우에서는 가족외식장소로도 굉장히 좋으며 각종 모임장소나 회식을 하기에도 좋다는 장점이 있다. 큰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위생관리 또한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어 믿고 먹는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있다고 한다. 이렇게 장점이 많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손님들이 찾고 있으며 착한 가격또한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한다. 키즈카페와 수유실도 있기 때문에 보다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며 예약문의는 매장으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