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수부위 & 양념구이 전문점 석쇠꾼은 시장분석 및 연구개발을 통한 신메뉴 출시로 가맹점 경쟁력을 향상시켰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최근 소비자들의 성향을 분석해보면,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충족하는 가성비 좋은 매장을 찾는 경향이 두드러진다. 이런 소비자들에게 맞춰 예비창업자들은 외식창업 시 가성비가 좋은 메뉴를 우선적으로 창업 아이템으로 눈여겨 보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수부위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가성비 또한 좋아 창업자들의 관심도도 높은 편이다. 이처럼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맛으로 성공창업을 대표하는 고깃집창업 브랜드가 있다.

석쇠꾼은 착한 가격과 더불어 모소리살, 대망살, 꼬들살, 벌집껍데기 등의 특수부위와 고추장삼겹살, 양념갈매기살, 소금/된장근고기 등의 양념구이를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적지 않은 시간 동안 쌓아온 본사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인큐베이팅 능력을 바탕으로 성공 창업을 돕는다.

특히 고기보다 맛있다는 사이드메뉴 차돌막장찌개, 껍딱볶음밥, 고기올려먹는초밥, 화산폴발계란찜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연령대와 상관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외식 아이템이라는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최근 석쇠꾼은 브랜드리뉴얼 및 신메뉴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가맹비 500만원 면제, 교육비 300만원 면제, 로열티 매월 20만원 1년간 면제, 오픈 시 고기 신메뉴 500인분 지원 등 1540만원 상당의 업계최대 창업혜택을 지원하고 있어 성공창업을 위한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다.

석쇠꾼 가맹사업본부 관계자는 "특화된 R&D 및 교육 시스템을 갖춰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함은 물론 시장분석 및 연구개발을 통한 신메뉴 출시로 가맹점 경쟁력을 꾸준히 향상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석쇠꾼은 ‘생생정보통’과 ‘그녀들의 여유만만’ 등의 방송에 특수부위 맛집으로 소개되기도 한 브랜드로, 성공 가능성 높은 고깃집창업 아이템을 고려 중이라면 석쇠꾼 대표번호나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