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대 바이라한울산(총지배인 현영석)은 겨울 주말여행을 계획하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얼리 윈터(Early Winter)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이용혜택을 누릴 수 있는 주말 특가 패키지로,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VR체험공간, 블록놀이터 등을 갖춘 키즈 테마파크 ‘대왕별 아이누리 공원’ 무료입장권을 증정한다. 또 아프리카의 저체중, 저체온증 아기들을 위한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키트’도 제공한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 △대왕별 아이누리 공원 무료입장권 제공 △실내수영장·사우나·피트니스센터 2인 무료이용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키트’ 증정(객실당 1세트·50실 한정)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등으로 구성됐다.

오는 15일부터 12월15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14만6000원(부가세 별도)이다.

현영석 총지배인은 “이른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얼리 윈터 주말 특가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키즈 테마파크에서 다양한 무료이용 혜택을 즐기는 것은 물론, 사회공헌 캠페인 동참을 통해 더욱 특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우사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