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수입차 및 국산차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전문 사이트 ‘스타오토모빌’에서 11월 긴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오토모빌 자체 빅데이터 시스템을 통해 이벤트 기간동안 상담을 요청한 고객 누구나 각 캐피탈사, 렌터카사의 최저가 견적을 제공받을 수 있다.

국내 장기렌터카 장기리스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일부 고객들은 장기렌트, 오토리스 문의 시 각 업체별 견적비용을 일일이 확인하거나 여러 곳에서 견적을 확인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다.

고객들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스타오토모빌은 자체 빅데이터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의 업체별 최저가 맞춤 컨설팅 및 1:1 비교견적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상담 시 고객이 원하는 차량의 색상이나 부가옵션, 이용기간 등 세부조건까지 고려한 맞춤견적을 제공받을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차량이 분명하지 않을 경우를 고려하여 여러 종류의 차량 중 고객의 현재 상황에 맞는 차량을 추천해주는 서비스까지 마련되어 있어 고객의 편리한 렌트, 리스 상품 이용을 돕고 있다.

또한 스타오토모빌은 장기렌트, 자동차 리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초기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보증금없이 월 이용료만 내면 차량이용이 가능한 무보증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보증금이 없는 자동차 렌트, 오토리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스타오토모빌은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인기 수입차 벤츠, 아우디, 지프 등은 물론 신형 국산차 현대, 기아 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차량까지 모두 포함되어 화제다.

스타오토모빌이 추천하는 11월 프로모션 대상 외제차로는 ▲벤츠 장기렌트 오토리스 A클래스 외 5종 ▲BMW 장기렌트 오토리스 ▲지프 장기렌트 오토리스 ▲랜드로버 장기렌트 오토리스 ▲아우디 장기렌트 오토리스 등이 있다.

이외에도 11월 프로모션 대상 국산차로는 ▲현대 베뉴 장기렌트 외 8종 ▲기아 셀토스 장기렌트 외 9종 ▲쌍용 베리 뉴 티볼리 장기렌트 외 1종 ▲쉐보레 스파크 장기렌트 외 1종 ▲삼성 SM6 장기렌트 외 1종 등이 있다.

신차 장기렌트카 장기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로 차량을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업체에서만 견적을 제공하고 있으며, 계약 만료 시에도 각 렌트, 리스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비교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 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역시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대상으로, 차량 별 가격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