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가장 유명한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중 하나인 구찌는 브랜드 전반의 이미지를 과감하게 바꿔 스트릿 패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의류를 제외한 지갑이나 가방은 연령대를 불문하고 큰 인기를 끌어왔는데, 구찌 마몬트 마틀라세, 구찌 마몬트, 구찌 마틀라세, 구찌 오피디아 등을 저렴한 가격대로 만날 수 있는 곳이 있다.

해외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이라는 곳으로 현재 구찌 매장 대비 70% 할인이 적용된 바겐 세일을 진행해 구찌 카드홀더, 구찌 마이크로시마 등 남자 구찌 지갑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바겐세일 이벤트는 구찌 마몬트 가방, 구찌 실비백, 구찌 탬버린백, 구찌 수프림 크로스백, 구찌 마틀라세 클러치 등의 인기제품부터 구찌 마몬트백, 구찌 GG 수프림, 구찌 마몬트 미니, 구찌 남자 클러치백, 구찌 카드지갑 등 다채로운 품목들을 포함하고 있다.

위드드몽 관계자는 “기존에 구찌 남자 지갑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였으나 소비자들의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하였다.”라며 “구찌 브랜드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들의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위드드몽에서는 판매하는 전 제품에 대해 철저한 검수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행사에 포함된 모든 제품들은 대표 홈페이지 내 업데이트가 되어 있는 것이 특징으로 홈페이지 내에 업데이트되어 있지 않은 제품들도 별도로 구입문의가 가능하다. 사이즈나 기타 문의사항도 실시간으로 응대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