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무선통신 솔루션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모토로라 솔루션코리아가 생활무전기 T62를 출시하였다.

T62는 일상 생활, 업무, 스포츠 활동 등 많은 분야에서 최적화된 무전기로, 원터치 설정 기능으로 처음 사용하는 유저도 쉽고 빠르게 채널설정이 가능하며, 27개의 채널과 121개의 톤코드로 무전기 간의 혼선 가능성이 없다고 볼 수 있다.

또한 거리는 최대 8km까지 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여러 환경에서 오래 사용이 가능하도록 마이크로5핀 USB 충전단자를 제공하여 호환성을 높였으며, 배터리팩을 기존 650 mAh 에서 800mAh로 늘리고 배터리팩이 없는 상태에서도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 AA 배터리 3개를 운용하여 대체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공식 유통사인 (주)다솔이노베이션에서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 '워키토키TV'를 통해 T62의 특징들과 사용방법, 사용 환경에 따른 T62 통화거리 테스트 진행 영상들도 제공하고 있다.

모토로라 솔루션코리아는 색상의 다양성을 위해 이번 T62 제품을 '블루' 색상과 '레드'색상 두가지로 출시하여 입맛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해당 제품은 모토로라 생활무전기 FRS공식인증 대리점 (주)다솔이노베이션에서 공식 유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