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요즘은 유해가스를 피해 가스렌지를 탈출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인덕션과 하이라이트가 각광받고 있다. 이에 따라 하이라이트 인덕션 차이는 물론 인덕션 전기요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인덕션과 하이라이트는 기능이 같아 비슷해 보이지만 실속은 다르다고 볼 수 있다. 하이라이트는 이물질로 인한 유해성분이 발생할 수 있지만, 인덕션은 냄비만 가열하는 방식을 사용해 유해성분이 전혀 없어 안심하고 요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그중 높은 품질의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엘바인덕션’이 알려지면서 인덕션이나 하이라이트를 알아보는 사람들에게 전기렌지 추천 제품으로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엘바(ELBA)는 6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이태리 전통 브랜드이다. 엘바인덕션은 1구와 3구가 있는데, 그중 엘바 1구 인덕션은 효율적인 용기 인식 감지센서로 아이 및 반려동물이 실수로 작동 버튼을 누르더라도 용기가 없으면 작동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엘바인덕션은 화구가 쉽게 뜨거워지지 않는 특징이 있다. 요리하다 음식을 흘리거나 이물질이 묻어도 눌러 붙거나 타지 않아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어 항상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본 제품은 1년 무상 A/S로 체계적인 사후관리가 제공되며,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