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한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이 최근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코미디TV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과 함께 ‘혼밥 특공대원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드라마 출연 알바 모집 등과 같이 다양한 참여를 유도하는 이벤트를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생 첫 아르바이트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알린이 천국’이라는 수험생이벤트를 이달 14일부터 시작해 내달 13일 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바천국의 이번 수험생이벤트는 전국의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인 만큼 그 규모가 크다. ‘알린이 천국’ 프로모션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아르바이트 이력이 없는 알바생이 첫 아르바이트를 구하고,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에 참여된다. 총 100명, 인당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되지만 지원하기 전 유의사항을 세심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다.

수능이 끝난 후 인생 첫 아르바이트를 찾는 전국의 수많은 수험생들에게 알바천국의 수험생이벤트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은 수험생활을 하며 경험 하지 못했던 아이돌 콘서트, 전시회와 같은 다양한 경험을 하거나, 해외여행을 위한 목돈을 마련 하기 위해 ‘알린이 천국’ 이벤트를 찾게 될 전망이다.

알바천국에서 진행하는 수능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