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BLACK FRIDAY SALE'과 함께 찾아온 제 33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250여 브랜드가 1,000여 개의 부스 규모로 11월 21일(목)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다.

이에 따라 맘앤베이비엑스포를 방문하기 전 알아두면 좋은 현장 이벤트들을 소개한다.

▶ 세상에, 이런 제품이!
전시회 개최기간인 11월 21일부터 4일간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현장에 참가한 브랜드의 제품을 촬영하여 SNS에 브랜드 명과 소개 및 추천 사유를 작성 후 게시하면 경품 수령처에서 1일 50명씩 선착순으로 세탁세제, 유리젖병, 뮤지컬 티켓 2매 등의 경품을 해당 요일에 맞게 지급한다. SNS에 게시할 때에는 필수해시테그를 작성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맘베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최저가대결! 누가누가 제일싼가?
행사기간 맘베에 입점해 있는 제품들 중 본인이 생각한 가장 최저가 제품을 구매 후 SNS에 공유하면 매일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3시 30분에 선착순 각 30명씩에게 한화 아쿠아플라넷 티켓 2매, 유아스푼, 델래핑카우 디퍼즈 2개, 유리젖병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요일별, 오전 오후별로 경품이 다르니 맘베 홈페이지 참고는 필수이다.

▶ 감성 가~득한 흑백사진 이벤트
스튜디오와 연계하여 진행하는 옛날 사진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억을 떠올리게하는 감성가득한 무료 흑백사진촬영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찍은 사진은 보정작업 후 파일로 받아볼 수 있다. 하루 3팀을 뽑아 나무 우드 액자를 증정한다.

▶ 총 800명! 선착순 경품 이벤트!
맘베에서 매회 진행되는 최고 인기 이벤트로, 행사가 진행되는 4일간 매일 선착순 200명의 엄마에게 선착순으로 푸짐한 선물팩을 증정한다. 선착순은 20대에서 40대 성인 여성(임산부/육아맘)에 한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선물팩은 날짜마다 다르지만 물티슈, 반찬통, 크림, 우리밀 건빵, 팝과자 등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 직장맘 상담 & 일 생활 균형 캠페인

서울 서북권 직장맘 지원센터에서 출산휴가, 육아휴직 관련 모성보호지원 및 실업급여 등의 노동권리 관련상담을 공인노무사가 무료상담을 진행한다. 소요시간은 20~30분 정도이며, 1일 20명씩 선착순으로 상담을 진행한다. 지원센터의 페이스북 팔로워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에 참여하면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맘베 이벤트 이외에도 박람회 현장에서 진행되는 참여 브랜드들의 각종 증정, 특가, 선착순,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며, 맘베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 33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11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4일까지 일산 킨테스 제 1전시장에서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