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최근 수면의 다양한 이점들이 알려지면서 매트리스의 중요성을 인식한 스마트한 소비자들은 품질이 뛰어나고 믿을 수 있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1년 중 저렴하게 구입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바로 11월 블랙프라이데이다. 이는 미국에서도 가장 큰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황금세일 기간으로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코지슬립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에 대해서 최대 60%까지 할인되는 핫딜 이벤트에 들어간다.

코지슬립은 국내에서도 유명한 씰리침대, 템퍼침대와 함께 스턴스앤포스터,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미국 100% 친환경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스프링에어, 코르시카나 슬립잉크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운영중에 있으며 모든 제품에 미국과 동일한 10년의 보증기간으로 AS를 보장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

코지슬립은 또한 고품질의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을 직수입해 판매해온 경험을 토대로 고객의 니즈에 맞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가성비가 뛰어난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수면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컨설팅으로 소비자 개개인에 적합한 매트리스를 추천하여 선택의 폭을 줄여주고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한 선입견 없이 제품을 비교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코지슬립에서 실시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특가 이벤트에서는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함과 동시에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과 명품 핸드메이드 브랜드 에어룸의 제품을 프리미엄이벤트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트우드홈과 에어룸의 미국수입매트리스를구입시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하나 더 증정해드리는 이번 이벤트는 코지슬립 분당용인점, 남양주하남점, 경북대구점 전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또한 매트리스 파운데이션과 프레임, 전동프레임등 다양한 침대프레임을 컬러와 사이즈, 재질까지 선택할 수 있는 맞춤 제작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코지슬립매트리스의 행사와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유선 문의시 더욱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