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해외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아르슈모’에서 올 시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명품브랜드 ‘디올’의 특별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디올 벨트나 디올 팔찌 등의 제품들을 30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현재 디올 선글라스, 디올 스카프, 디올 귀걸이, 디올 목걸이, 디올 시계를 비롯하여 디올 미차, 디올 티셔츠, 디올 원피스, 디올 맨투맨, 디올 니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아르슈모 관계자는 “현재 지속적으로 디올의 제품들을 입고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다른 브랜드의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르슈모의 경우 친절한 상담과 적절한 가격대비 품질, 꼼꼼한 검수를 통해 배송 전 실제 제품 사진을 고객에게 전달하며, 판매후에도 A/S가 잘 이루어져 있어 단골유치와 재구매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유행 트렌드와 고객들의 인기도를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아르슈모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생생한 후기를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명품브랜드 해외구매대행 쇼핑몰 아르슈모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정보의 경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24시간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사이즈나 제품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