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기술실용화재단(이사장 박철웅, 이하 ‘실용화재단’)은 오는 21일(목)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2019 농식품 창업 열린혁신포럼 4차’ 를 개최한다.

 

지난 5월부터 격월로 진행하고 있는 포럼은 다양한 문화와 콘텐츠 기반의 농식품 창업생태계를 확산하고 이종학문간 교류확대로 창업 아이디어 발굴 및 창업 마인드 함양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포럼은 ‘푸드메이커, 새로운 가치 창출의 시대’라는 주제로 열리며, 올 한 해 비즈니스 트렌드를 분석하고 2020년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푸드 메이커의 시대에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세부 프로그램으로 ▲전문가 특강 (글로벌 비즈니스 트렌드) 크립톤의 김메이글 이사 ▲토크콘서트 (전통 참기름을 현대적 참기름으로)더로컬프로젝트 이희준 대표, (음식 배송을 넘어 새로운 문화를 만드는 프레시코드) 프레시코드 유이경 CMO, (공유주방의 현재와 미래) 심플프로젝트컴퍼니 현준엽 CSO, 그룹 네트워킹 등이 진행된다.

 

실용화재단 김용호 벤처창업지원팀장은 “농식품 창업 열린혁신포럼은 농식품벤처창업 활성화를 위한 일환으로써 다양한 농식품 관련 지식 및 창업 마인드 함양을 통하여 농식품 벤처창업 생태계의 확산에 기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