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직장인국비지원 전문 교육기관 뉴엠에서 취업 및 이직에 실질적인 도움 되는 물류관리사 자격증 무료 온라인 교육 통해 미래를 준비하려는 직장인들이 급증하고 있다.

물류관리사는 물류, 유통업계에서 취업 및 이직시 우대받을 수 있는 대표적인 국가공인자격증으로 특히 물류관리사는 정부의 물류 전문인력 일자리 창출 계획에 따라 수요가 늘어나고 있있으며 유망자격증으로 직장인들 사이에서 각광 받고 있다.

또한 국가공인자격증인 물류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물류관련 정부투자기관이나 공사, 운송·유통·등 전문회사, 대기업 또는 중소기업의 물류관련 부서(물류, 구매, 자재 등), 물류연구기관에 취업이 가능하다.

뉴엠 물류관리사 직장인 국비지원 교육은 4대 보험 중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국비지원으로 전액 무료로 온라인 교육을 수강할 수 있으며 교육 수강을 위한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최소화해 바쁜 직장인 수강생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해 직장인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더불어 뉴엠에서는 물류관리사 자격증 무료 인강 외에 주택관리사,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등 다양한 직장인국비지원 온라인교육 과정을 부담은 적게 국비지원으로 든든하게 수강 가능하다. 직장인 국비지원 자격증 온라인 교육 관련 자세한 사항은 뉴엠 근로자 과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