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제주청룡농원의 레드비트즙은 온라인 비트즙 판매량 상위권에 속하며 소비자들에게 인기리에 판매되는 건강즙이다.

4대가 함께 청정지역 제주에서 농사를 지으며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농원으로 신뢰를 얻은 청룡농원은 매년 퇴비와 생선 액비 마늘 효소 등을 이용해 천연비료를 직접 만들어 농사를 짓는다. 해서 화학비료와 농약을 줄여 재배하며 다양한 TV 프로그램도 출연해 더욱 유명해졌다.

청룡농원의 건강즙은 중•저온 열처리 공정 추출 방식을 사용해서 생산한다. 보통 고온으로 1~2시간 정도 원액을 추출하지만, 해당 방법은 100도 내외의 온도인 중•저온으로 5시간 이상 오랫동안 추출한다.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영양소가 적게 유실되고, 진하고 부드러운 맛의 원액이 추출되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환경호르몬이 없는 알루미늄 파우치로 안심 포장 열처리 가공해서 진공포장을 한다. 햇빛이 투과되지 않고, 내열과 내구성이 강해 터질 염려 없이 소비자에게 도착한다.

제주청룡농원 관계자는 “모든 건강즙은 직접 재배한 제주산 농산물로 만들었다. 레드비트, 양배추, 브로콜리 등 모든 농작물을 직접 재배한다. 불순물 제거 작업의 깐깐한 세척 과정과 멸균 작업 및 진공포장의 과정을 거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안전성을 높였다” 고 전했다.

한편, 제주 청룡농원은 겨울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비트즙을 포함한 빨간양배추브로콜리즙, 빨간양파즙, 자색당근즙, 자색돼지감자즙, 콜라비즙 제품들을 즉시 30% 할인하는 이벤트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에서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와 구매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청룡농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