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수입침대매트리스 전문매장 굿베드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 동구, 용인가구단지에 위치한 굿베드는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취급하는 수입침대매트리스 전문매장으로 예비신혼부부, 입주가구를 위해  템퍼어뎁트, 프로어뎁트 모델 특별 할인은 물론 고급메모리폼 베게,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제품에 따라 퀸사이즈 이상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1+1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시상품의 경우 최대 70% 이상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직구가 이슈가 되고, 수입가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상대적으로 검수조건이 까다로운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작년 라돈 매트리스 검출 사건으로 불안해 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굿베드에서 제공하는 모든 Certifur-us 친환경인증마크 검사 후 출고되는 미국 생산 내수용 제품으로 제공하고 있어, 유해물질의 불안감에서도 안심하고 매트리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싶으신 고객을 위해 넓은 쇼룸에서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씰리 퍼포먼스부터 템퍼페딕, 잉글랜더부터 세계 명품 매트리스인 클러프트까지 타이트탑과 필로우탑 등의 쿠션 스타일을 비롯해 1부터 10까지 컴포트레벨(단단한 정도)의 다양한 브랜드의 침대매트리스를를 체험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효과가 있는 다양한 매트리스 프레임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굿베드는 120년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5대 명품 매트리스 클러프트와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국내에 클러프트 매트리스를 공식으로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대구점, 용인점 각 매장으로 전화문의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