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소비자들이 선택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썰타,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는 물론, 주요 상위권 16여가지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케빈앤돈 매트리스에서 새 전시장 "서울 강서목동점" 오픈을 기념해 특가 할인 이벤트를 개시한다.

이번 강서목동점 오픈 기념, 케빈앤돈 취급 전 라인업 최대 할인이벤트는 새롭게 만나는 김포, 인천, 일산 등 수도권 소비자들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기 위한 의도가 담겨 있다.

장기간의 준비, 케빈앤돈 2호점이 새로 오픈한 만큼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들이 최대 60%의 할인률로 특가 세일된다.

그동안 하남, 다산신도시 등 남양주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매장이다.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장점으로 호평을 받았으며이번 서울 강서목동지점을 오픈으로 수도권의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케빈앤돈 매트리스 윤범석 대표'는 "케빈앤돈 서울 강서목동점 오픈하며 씰리, 템퍼페딕, 썰타 등 16가지 미국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취향과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구성했다고 전했다.

 

오픈기념 사은품으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최근 안전성, 소재 및 기능과 편안함으로 많은 눈길을 끌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를보다 더 다양한 해외브랜드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케빈앤돈 매트리스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 강서지점 신규오픈 정보는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