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사람들이 주목하는 명품브랜드들은 어떠한 매력이 있기에 관심을 받게 되는 것일까? 자기 자신을 PR하는 세대이기에 자신을 브랜드화 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추기 위한 노력이 명품에 투영되어 구입을 부축이게 되는 것이라 여겨진다. 이러한 명품들 중 퀄리티적인 면과 디자인이 우수하다 여겨지는 주얼리 업계의 명품들도 관심을 받는 것은 당연하다.

1906년 설립 이래 특별한 원석을 사용하며, 장인정신이 투철한 반클리프앤아펠은 독창적이고 우아한 스타일로 다양한 주얼리와 시계를 만나볼 수 있는 명품 브랜드이다. 자연과 동물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많기 때문에 여성스러운 연출을 원하는 많은 여자 연예인들과 패션피플들이 착용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이 다양한 사람들이 관심을 표할 수 밖에 없는것이다. 대표적인 디자인으로는 빼를리 팔찌 빼를리반지와 알함브라 목걸이, 알함브라 팔찌를 꼽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팔찌, 귀걸이, 반지, 시계등 반클리프만의 디자인도 많은 관심을 누리고 있다. 

이 반클리프앤아펠 및 여러가지 명품브랜드 크롬하츠등을 구매대행 할 수 있는 쇼핑몰인 '아르슈모'에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개최해 소비자들의 눈 길을 끌고 있다. 이미 다양한 행사로 인해 유명한 쇼핑몰인 아르슈모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그동안 가격대가 부담되어 구입이 어려웠던 명품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려한다.
 
가격대 부담으로 구매를 망설이는 사람들을 위해 대형 명품 구매대행 사이트인 아르슈모에서 특별한 기획을 한 것이다. 이것으로인해 더욱 다양한 구매계층을 확보할 것으로 보여진다.

크롬하츠의 포에버링이나 커플링,크롬하츠 퍽유링이나, 크롬하츠 목걸이는 워낙 인기가 많아 현재도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젊은 층이 선호하는 디자인이기에 빠른 구입이 이뤄지고 있는 것이다.  세일가가 높기 때문에 다소 불안감을 느낄 수 있는 소비자층도 있다. 그런 구매자들을 위해 24시간 친절한 대기상담과 정품보증서 품질보증서와 배송 전 실사촬영을 보내주어 소비자를 안심시키는 서비스도 아르슈모에서는 구축하고 있다.

아르슈모의 관계자는 '소비자들과이 안심 할 수 있게 구입하기 위해 항상 검수를 통하고 있으며 신뢰도를 쌓아가며 명품제품을 합리적으로 구입하실 수 있도록 돕겠다' 하며 자신들의 쇼핑몰에 좀 더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했다.

아르슈모는 명품주얼리 브랜드인 반클리프 외에도 크롬하츠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볼 수 있으며 주얼리 외에도 유명한 제품을 프로모션으로 인한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언급되지 않은 브랜드들도 이벤트에 함께 포함 되어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