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송년회, 워크샵을 계획하는 단체, 회사가 많다.

특히 수도권과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고 단체가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인 독채펜션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대부도펜션시티’가 워크샵펜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기준 1시간거리에 도착할수 있는 근접성을 자랑하는 대부도펜션시티는 4만평단지의 단체독채펜션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42개의 독채펜션으로 유럽형테마에 맞춰서 건축된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대부도펜션시티는 회사워크샵 행사에 꼭 필요한 부대시설은 세미나실, 종합운동장, 서바이벌게임장, 족구장, 농구장, 탁구장 등 모든 체육시설을 갖췄으며, 난방시설이 완비된 실내키즈카페 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에도 적합하다.

이 외에도 연말모임, 송년모임에 적합한 노래방과 클럽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세스코멤버쉽존으로 가입해 살균소독과, 수건, 침구류는 모두 호텔급으로 사용해 깔끔하고 위생적인 독채펜션으로 소비자에게 만족도가 높다

대부도펜션시티 신양희 실장은 “2019년을 마무리하는 연말모임, 워크샵, 각종모임으로 맛있는 바비큐와 편안한 잠자리, 수도권에서 1시간이내의 근접성, 모든 독채펜션안에 노래방시설을 갖춘 곳으로 연말을 보내는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모든 객실은 쾌적함을 유지하기 휘아여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겨울철 안전사고에 대비해 점검을 완료하여 여행자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도록 서비스를 제공할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부도펜션시티 워크샵행사와 펜션 예약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