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마일 이벤트 포스터. - 에어부산 제공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유니온페이와 제휴를 맺어 인천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18일 에어부산에 따르면 유니마일 카드로 인천발 항공권을 결제한 손님 대상으로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라운지’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번 혜택을 이용하는 방법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12월31일까지 에어부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앱을 방문해 유니마일 카드(IBK 기업은행·NH 농협·우리·우체국)로 인천발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면 된다.

이후 입장할 때 △결제 시 사용한 유니마일 카드 △결제 영수증 △에어부산 인천발 왕복항공권을 라운지 직원에게 보여주면 라운지 이용에 필요한 모든 절차는 끝난다.

라운지 입장 가능 기간은 항공권 출발일 기준으로 18일부터 2020년 3월 31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airbusan.com) 또는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라운지 무료입장은 본인과 동반자 1인을 포함한 2인까지 가능하다”며 “이번 기회를 활용해 여정 전 스카이 허브라운지에서 다양한 식음료를 즐기면서 느끼는 여유와 에어부산만의 넓은 좌석 간격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편안함을 동시에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우기자 iory8274@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