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최근 체중관리와 다이어트를 넘어서 삶의 질을 높이고 건강증진 목적으로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현대인들은 잦은 스마트폰 사용과 컴퓨터 업무, 장시간 공부 등으로 척추 측만증, 목 디스크, 허리디스크 등 바르지 못한 자세로 인한 질병이 흔히 발생하고 있다.

이에 증상이 악화되는 것을 막고 더 나아가 호전되며 현대인들에게 건강을 되찾아주는 최적의 운동으로 필라테스가 손꼽히고 있다.

특히 필라테스는 체형을 유지하고 몸의 근육을 이완하는 효과가 뛰어나며 ‘필라테스 인더 시티’에서 이뤄지는 필라테스 프로그램은 근육 각 부위의 체계적인 케어를 통해 자세 교정과 체중 관리에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자연스러운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이러한 가운데 2006년 부터  12년 이상의 임상 경력이 풍부한  STOTT 필라테스 전문 강사진으로 이루어진 선릉역필라테스 스튜디오 ‘필라테스 인 더 시티’가 각광을 받고 있다.

‘필라테스 인 더 시티’는 2006년부터 필라테스를 시작하여 지금까지 약 12년정도의 경력으로 재활운동 전문자격, 운동처방사 자격을 갖추고 있어 필라테스 체형교정과 재활필라테스를 전문적으로 하는 센터이다.

 

또한 '필라테스 인 더 시티'의 필라테스 전문 강사진들은 영어 필라테스 수업 또한 가능하며 다양한 키즈프로그램으로 주변 초,중학교 등 많은 어머님들이 선택한 대치동 키즈필라테스 스튜디오로 유명하다.

‘필라테스 인 더 시티’의 모든 수업은 100%로 예약제로 이루어지며, 1:1 개인레슨, 최대
1:2 그룹 레슨으로 수업이 진행되어 프라이빗한 레슨스튜디오로 온전히 나와 운동에만 집중 할 수 있는 환경이다.

이 외에도 운동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꾸준히 유지하는 힘이다. 필라테스 인 더 시티에서는 힘든 운동일지라도 꾸준히 즐길 수 있고, 건강을 우선시하여 탄력적인 몸매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필라테스 인 더 시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