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다가오는 12월을 앞에 두고 많은 이들이 연말 모임 장소를 섭외하느라 고민을 하고 있다. 아무래도 인원이 많다면 메뉴 선정에 있어서도 꽤나 어려움을 겪을 터.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만한 영통 맛집을 찾고 있다면 이곳을 주목하는 것도 좋을 법 하다.

바로 초밥 프랜차이즈인 쿠우쿠우이다. 이곳은 프리미엄 초밥 뷔페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 성원에 힘입어 전국적으로도 체인점을 두고 있다. 특히나 시즌별로 나오는 신메뉴 역시 한 번 방문하고서는 단골이 되는 이유 중 하나인데 트렌드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각종 메뉴가 출시되고 있다. 맛있기도 하면서 화려한 비주얼로 보는 맛까지 사로잡아 젊은 고객층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 연말이 다가오면서 더더욱 인기가 높아져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넓고 쾌적한 공간이기 때문에 단체 손님의 예약이 많은 편이며 모임 장소로도 손색없다는 평을 받고 있는 쿠우쿠우 영통점은 매일 싱싱한 재료들을 바탕으로 만들어지고 있으며 해산물을 먹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서 따로 마련되어 있는 핫푸드, 양식들도 준비되어 있다. 디저트로 먹기 좋은 과일과 베이커리 메뉴까지 골고루 있어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이다. 영통 맛집 관계자는 "연말로 인해 예약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니 날짜와 인원을 확정지어 연락 주시면 빠른 예약을 도와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