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크리에이터 중개플랫폼 '서울오빠 체험단'에서 유튜브 체험단 기획전을 대거오픈했다.

자니조아(ZANIJOA) 신상품 매트리스(200만원 상당)와 함께 끌레지오 LED 마스크 패치, 보드라온 온열 손마사지기, 발열경량패딩조끼, 삼농인 발효홍삼 건강식품,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잉카칩, 가토주스 3종, 동서 찜 보리굴비, 원모먼트 프리저브드플라워, 꽃무드등 등 다양한 배송형 제품으로 구성되는 이번 기획전은 체험신청자를 접수, 선정의 과정을 거쳐 해당 제품을 택배로 받으면된다.

택배수령후 영상을 촬영하여 리뷰 콘텐츠를 생산하고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리뷰 제품은 회수하지않고 그대로 증정한다. 거기에 10만원 상당금액의 서울오빠 포인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어 회원들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폭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유튜브체험단에 대해 최대 2주의 넉넉한 리뷰기간으로 컨텐츠제작기간에 부담을 갖지 않도록 해 회원들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있으며 기획,촬영,편집에 소요되는 보상으로 충분한 만족감을 줄 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있다.

서울오빠체험단은 현재 유튜브 체험단 진행을 원하는 광고주에게 오픈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오빠 문의전화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서울오빠 관계자는 “1인미디어시대가 도래한 현재 유튜버들은 새로운 컨텐츠개발을 위한 끊임없는 고민과 노력을 하고있다. 서울오빠는 맛집, 여행, 숙박, 뷰티, 헬스케어 등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그러한 유튜버의 니즈를 해소할 수 있는 컨텐츠 소제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유튜브 체험단은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것으로, 컨텐츠주제로 손색없는 제품을 최대한 확보하였기때문에 많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