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가구전문 브랜드 한샘에서 이사나 결혼을 앞둔 사람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샘은 2019년 11월부터 이사와 결혼을 앞둔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할인으로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있는데 고객들도 좋은 제품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되어 만족도가 높다. 특히 일산 덕이동 가구공단 3문에 위치한 한샘 일산점은 전국 고객들이 찾아오는 전국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상위를 차지한 매장이다.

또한 2019년에는 일산지역에 신규입주고객이 많았다. 킨텍스 꿈에그린, 킨텍스 원시티, 킨텍스 힐스테이트 레이크뷰로 입주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다.

한샘 일산점이 신혼고객에 선호도가 높다. 보통 가구공단은 젊은고객들이 잘 찾지않는 공간인데 일산의 가구공단은 한샘을 중점으로 많은 젊은고객들이 찾는 장소다. 때문에 전국적으로 입소문을 통해서 연령대 구분없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이다.

또한 한샘 일산점은 신혼고객들에게만 주는 혜택을 따로 주고있다고 전했다. 보통 가구판매에서만 그치는 일단 다른매장과 다르게 고객의 입장에서 결혼생활에 필요한 각종 생활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있으며, 금액별 할인도 따로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한 신혼고객 "요즘 한샘이 입주고객만을 위한 할인을 진행중! 인줄 알았는데.. 한샘 일산점에 와서 보니 신혼고객들도 좋은 할인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또한 한샘 일산점은 2020년에 파주와 김포에 입주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특별이벤트를 준비중인것으로 알려졌다. 전문가들은 2020년에도 한샘일산점이 입주고객과 신혼고객 모두에게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높을것을 전망했다.

올해 또는 내년에 이사와 결혼을 앞둔 고객이라면 이번주말 한샘일산점을 찾아가보는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