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최근 아파트나 주택을 개조해 새집처럼 인테리어 하는 가구가 늘고 있다.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바꾸는데 가장 좋은 방법은 벽지를 산뜻하게 바꾸는 것이다. 이러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데 최적의 조건을 갖춘 업체가 바로 한양벽지상사이다.

한양벽지상사는 도배, 장판 교체 등을 전문으로 시공하는 업체이다. 을지로 방산시장에서 이미 입소문난 한양벽지상사는 빠르고 정확한 시공으로 서울, 경기권 도배 시공 잘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신 인테리어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벽지나 장판을 고를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시공을 한다. 특히 이 곳은 벽지, 장판, 비니루, 비닐커텐 제작 및 시공 전문업체로 시공 받았던 고객들이 만족해서 재방문하거나 주위에 소개를 통해 다양한 견적 문의가 많이 온다.

실력이 모자라거나 부실 시공으로 벽지나 장판에 하자가 발생 하지 않도록 꼼꼼히 시공한다. 고객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일반 가정 도배, 마루 상담은 물론이고, 데코 타일 바닥재와 공장, 창고 바닥재 시공도 상담 받을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시공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한양벽지상사는 대표 전화를 통해 자세한 견적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다. 도배, 인테리어 정보도 얻을 수 있어 웹사이트 방문도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