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2019년 시흥공구상가에서는 소상공인협동조합의 상품 홍보를 통해서 협동조합 인지도 제고와 소비자들로 하여금 이용촉진을 도모하고 더 폭 넓고 다양한 방법으로 알리기 위해서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의 지원으로 지역판매전 메가쇼 개최에 참여를 하였다.

비산먼지커버를 메인으로 하여 시흥공구상가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고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주목을 받았다.

제품에 대한 광고활동을 하기 위해서 마케팅의 일원으로써 면모를 보여 주었고 다양하게 시범을 보여 주면서 고객들에게 관심을 끌었으며 한정적인 상품들이 아닌 현장에서 새로이 선보이는 것들까지도 함께 보여주면서 폭 넓은 물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까지도 같이 보여 주었다.

흔하지 않고 평소 잘 볼 수 없었던 라인들까지도 보여주고 노하우를 기반으로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통을 기반으로 하여 고객들을 유치를 하고 각종 공구류에 대해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시흥공구상가는 보다 다양성 있는 홍보활동을 진행 중이며 품질이나 서비스적인 요소들도 체계를 갖추고 운영 중으로 점차적으로 고객층이 다양해 지고 있으며 소상공인협업활성화 지원 사업에도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기업체로써 홍보물을 넓히고 역량강화 활동도 꾸준하게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