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웨딩드레스 만드는 청담동 라파엘웨딩 신상 웨딩드레스포함 스드메패키지 99만원대 패키지를 출시 했다고 밝혔다.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출시한 스드메 99만원대 패키지 내용은 웨딩드레스와 부 원장급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비스2번,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 원판 사진 일체가 포함이다.

41년째 웨딩드레스 만드는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웨딩디자이너는 이벤트 스드메 가격대를 출시한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대를 찾아서 알뜰하게 준비하려는 예비 부부들이 고마음의 인사를 할때가 가장 행복하다”고 전했다.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직접 디자인, 패턴, 재단, 봉제까지 직접하는 전문가로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 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세계적인 명품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라파엘웨딩의 김 라파엘 원장은 “스드메잘고르는 방법은 웨딩드레스가 신상인지 중고인지, 내가 입기 전에 누가 몇 번 입는지도 알아야하고 신부메이크업을 원장에게 직접 서비스 받을 수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스드메 계약 후 신상 웨딩드레스 추가비, 메이크업, 가발 추가비를 받는지 확인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라파엘웨딩 스드메는 스드메 계약 전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선 피팅 후 마음에 드는 웨딩드레스가 있을 때 계약을 받는 곳으로, 철저하게 고객과 업체의 교감이 맞을 때 계약을 받는다.

한편 청담동 웨딩샵 자체 웨딩박람회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