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세계 5대 명품 매트리스 클러프트가 2019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러프트는 전 세계 프리미엄 매트리스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120년 전통의 명품 매트리스로 러시아 황실에서부터 백악관, 명품백화점인 블루밍데일즈에도 입점되어 있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전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제조공정별로 20명의 매트리스 장인들의 검수를 진행하는 까다로운 검수방식과 전통적인 생산방식을 고집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편안함과 수면의 질을 최대한 끌어올려주고 있다.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걸맞게 모든 제품이 천연소재로 제작이 되면 사용하는 원료로는 뉴질랜드의 조마울, 탈랄레이 라텍스, 최상급 캐시미어와 모헤어, 유기농 면등의 천연소재만을 사용하여 클러프트 스탠다드의 특별한 기술력을 결합하여 제작하고 있다.

강남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클러프트 매트리스의 공식직영점에서는 비욘드럭셔리, 시크니쳐, 로열소버린등의 대표적인 컬렉션 이외에도 다양한 클러프트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에 전시된 모든 매트리스는 최고급 천연 내장재와 이너스프링을 사용하여,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매트리스로 럭셔리한 편안함과 친환경적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다.

클러프트는 클러프트 강남점과 굿베드에서만 정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정품은 박스포장으로 되어있고 특수비닐로 밀봉되어 배송된다. 제품의 자세한 소개와 이벤트 내용은 클러프트 매장 전화 혹은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