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전국 곳곳에 영하권 날씨가 시작되었고 점점 추워지고 있어 전기매트, 전기장판, 온열매트, 온수매트를 사용하거나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중 일부 제품은 전자파나 유해물질의 영향을 주는 제품도 있어 사용에 대한 걱정을 하게 되는데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퍼시픽하우스는 최근 유해물질, 전자파, 라돈으로부터 안전한 '근적외선 온열 매트리스'를 출시해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근적외선 온열 매트리스는 근적외선 램프로 매트리스 내부를 살균, 항균, 제습 효과를 주어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별도의 관리가 필요없다.

근적외선은 피부피하층 6mm까지 침투하여 온열효과가 뛰어나며, 원적외선보다 12배 이상 피부 속 깊숙히 침투하여 세포를 활성화시켜 최근 많이 사용하고 있는 LED 마스크에도 사용되며, 항균작용, 통증완화, 피로회복 등의 효과가 있다.

또한 퍼시픽하우스는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는데 척추건강 침대 브랜드 '킹코일침대'를 비롯해 국·내외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비교해보며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3층으로 구성된 전시장에는 친환경 원목가구, 기능성 패브릭소파, 천연가죽 소파, 세라믹 식탁, 천연대리석 식탁 등 다양한 가구가 전시되어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해외 직수입과 공장직영 운영으로 유통비가 절감되어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가구 브랜드이며, 2017년도 2018년도 원목가구 부문, 리클라이너소파 부문, 신혼가구 부문에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수상한 만큼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퍼시픽하우스는 본사 전시장인 김포점을 비롯하여 인천 검암 창고형 아울렛과 원주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어 먼 거리에 있는 소비자들도 가까운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 김포점은 양곡 IC를 나와 직진 3km에 위치하고 있으며, 김포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일산가구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