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스타오토모빌 11월 수입차 리스 특가 프로모션 종료가 이제 6일 앞으로 다가왔다. 11월 프로모션은 스타오토모빌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규모 이벤트이다.

11월 프로모션은 스타오토모빌과 제휴사가 단독으로 협력하여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벤츠, 아우디 등 인기 수입차 및 모하비 마스터피스, 현대 더뉴그랜져 등 신형 국산차를 포함한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에 대해 스타오토모빌 관계자는 “고객들의 초기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보증금없이 월 이용료만 내면 차량 이용이 가능한 무보증 장기렌트카, 장기리스 상품을 권장하고 있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무보증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스타오토모빌은 자체 빅데이터 시스템을 통해 업체별 최저가 비교견적을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은 원하는 차량의 최저가 맞춤 컨설팅 및 1:1 비교견적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더불어 차량색상과 같은 부가옵션, 이용기간 등 세부기간을 고려한 맞춤현 견적도 제공하고 있다.

국산차 및 수입차 장기렌트카, 장기리스 상담 시 원하는 차량이 분명하지 않은 고객들을 고려하여 여러 종류의 차량 중 고객의 현재 상황에 맞는 차량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어 보다 편리한 렌트, 리스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스타오토모빌에서는 계약 만료 시에도 각 렌트, 리스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비교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 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타오토모빌 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로 차량을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역시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대상으로, 차량 별 가격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