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건강기능식품 종합몰 비타민샵에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비타민샵은 오는 11월22일부터 11월30일까지 비타민샵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7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통해 비타민샵의 인기 상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비타민샵의 인기 상품들은 비타민과 영양솔루션, 기능솔루션 등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각종건강음료, 식품 등이 있다. 이외에도 각종 오일 등의 화장품 및 위생용품 등은 비타민샵의 인기 상품으로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비타민샵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이외에도 11월 통큰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11월 한달간 3만 원 이상 구매 시 3% 할인, 5만 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7만 원 이상 구매 시 7% 할인하는 통큰 혜택을 진행하고 있는 것. 또 10일 연속 출석 시 500 적립금을 지급하며 10일, 20일, 30일 총 세 번 최대 1,500 적립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비타민샵 관계자는 “매서운 추위가 시작되면서 건강관리에 힘쓰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비타민샵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통해 겨울철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것은 물론, 비타민샵 회원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해외 유명 상품을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성원과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비타민샵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및 통큰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비타민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