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 철저한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 몸매를 가꾸는 이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외적인 부분을 넘어 건강을 위해서도 꾸준히 운동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에 맞춰 가까운 헬스장을 등록해 원하는 기간 동안 운동을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숙련되지 않은 트레이너가 운동을 가르치거나 검증되지 않은 헬스장이 늘어나면서 운동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는 물론 오히려 피해를 보는 사례들도 종종 볼 수 있다. 이에 사전에 전문 트레이너가 있는 곳을 잘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한 가운데 부천 신중동에 위치한 ‘행짐(행gym and 이교행)’이 국내 최다 바디프로필을 보유하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이곳은 체형교정, 재활, 스포츠마사지 등 각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가진 전문 트레이너들이 차별화된 회원 데이터 보유와 그에 맞는 운동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어 부천헬스장(부천헬스), 신중동헬스장(신중동헬스)으로 회원들의 성공 후기가 많이 올라오는 곳이다.

특히, 부천피티 전문 센터 ‘행짐’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이교행 트레이너’는 단순한 자격증이나 국내 활동뿐만이 아니라 국가대표 세계대회에서 오랜 기간 활동한 프로 선수이다. 머슬마니아 세계 대회에서 체급 1위 수상은 물론 각종 세계대회의 수상 경력으로 그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 밖에도 제100 보병연대 운동 강의 및 표창장을 수여 받았으며, 대한민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헬스 잡지 ‘맥스큐’에서 2018 9월 호, 2019 10월 호 단독 페이지에 실린 바 있으며, 매달 운동 소개 페이지에 나와 부천pt, 신중동pt 전문 센터로 계속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