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연말연시에 가볼 만한 영통 맛집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런 가운데 많은 이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좋지 않은 경기 상황 속에서 가격 역시 착한 밥집으로 쿠우쿠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초밥으로 먼저 잘 알려진 곳이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세계요리 뷔페로 더욱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초밥이라고 하면 그 다양성과 만드는 실력에 따라 맛의 차이가 큰 요리이기 때문에 뷔페에서 먹기 꺼려진다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이곳 쿠우쿠우 같은 경우 다채로운 제철 재료를 사용한 스시류가 준비되어 있고, 오픈 키친에서 위생적으로 만들어지는 실력파 셰프들에 의해 만들어지는 요리로 많은 이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기 때문에 점차 영통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나 초밥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100여 가지가 넘을 정도로 다채로운 가짓수를 준비해 두고 있기 때문에 연말이나 연시에 방문해 볼 만한 곳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이곳에서는 스시, 롤, 군함, 샐러드에서부터 파스타, 피자, 치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종류의 맛있는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다.

널찍한 매장과 함께 아이와 어른들을 위한 수유실, 키즈룸 등이 갖춰져 있다는 것 역시 매력적인 포인트다. 어떤 단위의 취향을 가진 방문객이라 하더라도 만족할 만한 서비스와 맛을 보여주고 있어 단체 모임 장소로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연말에는 방문객들로 붐비는 탓에 예약은 필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