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펄세스몰이 크릴56송 출시 기념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즈빌 퀴즈타임 초성퀴즈 ‘ ㄴㄱㅋㄹㅅㅇ ‘로 출제된 문제의 정답은 바로 ‘남극 크릴새우’ 이다. 펄세스 크릴오일56은 177년 전통을 가진 세계적인 기업 AKER사의 SUPER BOOST 제품이다.

크릴오일의 생산 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변질을 막기 위해 크릴을 어획하는 즉시 선상에서 영하 40도로 냉각한 후, 불소성분인 머리와 껍질을 제외하고 오일을 추출하고 있다.

이미 각종 채널 및 홈쇼핑 매진 행진을 기록한 바 있는 펄세스 크릴오일56은 다양한 TV 방송에 출연한 함익병 의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함익병 크릴오일’로도 알려진 제품이다.

문제의 정답을 맞춘 앱 사용자는 즉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000 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펄세스’는 크릴56송 출시기념으로 28일까지 이틀에 걸쳐 48시간동안 ‘크릴56’제품을 4개월분 구매시 1개월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크릴56송을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펄세스몰 홈페이지에 있는 영상을 공유 후 댓글 참여시 추첨을 통해 크릴56 1개월분(정가4만4천원)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