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국내 대표 여행지 중 하나인 제주도는 4계절 내내 여행객들로 붐비는 우리나라 대표 여행지이다.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 환경 그리고 제주도의 많은 맛집들과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아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여행지이다.

특히 서귀포시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제주도의 종합관광휴양단지로 롯데호텔, 호텔신라 등 고급숙박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3단으로 내려오는 ‘천제연폭포 등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풍경과 각종 테마의 박물관 및 체험관, 제주도 서귀포의 대표 맛집 등 여행의 다양한 컨텐츠를 포함하고 있어 4계절 내내 관광객들로 붐비는 곳이다.

‘중문관광단지’에는 제주도산 흑돼지만을 사용하는 흑돼지 전문 맛집이 있는데 바로 그곳은 중문에 위치한 ‘돈가득’이다. ‘돈가득’은 제주도 흑돼지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맛집인데 품질 좋은 청정 제주도산 두툼한 흑돼지를 품질 좋은 참숯으로 구워 쫀득한 흑돼지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돈가득’은 잡내를 없애기 위해 잘 구워진 흑돼지에 복분자를 뿌려주어 복분자의 은은한 향은 더해지고 흑돼지 끝 맛은 담백함을 자랑한다.

그리고 또한 ‘돈가득’은 MBC에브리원 ‘맛있을 지도’의 먹방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다수의 방송에도 소개가 되어 풍성한 먹방을 선보인 바 있다.

‘돈가득’ 관계자는 “제주도 서귀포 맛집 하면 ‘돈가득’이 떠오르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주차가 용이하여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