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모바일앱 시장규모가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장르는 캐릭터를 육성하며 아이템을 모으는 RPG 장르이다. 양산형 게임의 문제점으로 지적하는 사안은 확률성 뽑기 아이템, 육성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현금으로 판매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에 최근에는 환불을 생각하는 사용자들은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으며,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업체도 증가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 환불, 아이폰 환불 대행업체를 이용하게 되는데 이때 업체 선정이 매우 중요하다.

환불 팩토리는 빠른 환불처리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업체로 애플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 수수료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환불 팩토리는 환불이 최종 승인된 후 수수료 받는 100% 후불제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이로 인해 많은 유저들이 안심하고 환불 업무를 맡길 수 있으며, 상담에서 처리까지 1:1로 진행되어 최고 승인율의 환불을 꼼꼼한 업무처리와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 환불 팩토리는 업계에서 가장 낮은 수수료를 받으면서도 구글 65일 이내, 애플 아이폰 60일 이내로 빠른 환불처리를 진행하고 있다. 높은 환불 승인율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에 구글 환불 대행 전문 '환불 팩토리' 측은 "최근 모바일 게임 시장이 커지면서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업체도 우후죽순 생겨나며 불법적으로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고 개인이 진행하는 업체도 많다"며 "환불 업체 선정 시에 꼭 반드시 사업자등록증을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환불 팩토리'는 다년간 운영되어온 경험을 토대로 전액에 가까운 승인율을 자랑하여 재이용률이 높다. 더불어 환불의 승인이 완료된 후 수수료 입금을 안내하고 있어 믿을만한 업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현재 환불 가능한 게임으로는 블에이드앤소울 레볼루션 환불, 왕이 되는 자 환불, 배틀그라운드 환불, 황제라 칭하라 환불, 검은 사막 모바일 환불 등이 있다. 환불 팩토리를 통한 환불 진행은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에 등록된 연락처 및 카톡 상담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