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토익학원 이엔어학원은 단기 토익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학원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토익만점강사’로 불리는 이보미 강사가 직접 진행하여 많은 수강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엔어학원은 토익, 스피킹 전문 학원으로 단기간에 토익 점수 700점 이상 받을 수 있게 도와주는 커리큘럼 위주로 수업이 구성되어 있는 전문 어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토익연속 만점 이력을 가지고 있는 이보미 원장은 "토익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자들이나 단기간에 높은 점수를 원하는 학생들, 공부는 하는데 점수가 오르지 않는 학생들에게 토익은 얼마나 오래 공부하느냐가 아니고 어떻게 효율적으로 공부하느냐가 단기간에 토익 고득점을 획득 할 수 있는 중요한 포인트이다" 라고 말했다.

이보미 원장은 정기토익시험에 매달 직접 응시함으로써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품사문제나 어휘 문제 등을 직접 파악하고 매월 족집게 수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 이보미 원장의 매달 토익성적은 이엔어학원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진행되는 단기토익특강에서는 토익을 공부하는 학생들이 놓쳐서는 안 되는 중요한 부분과 함께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를 풀 수 있는 토익스킬 공부법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최근 토익 수업을 수강하고 토익 고득점을 맞은 김모(25) 학생은 "주변 지인 추천으로 토익 수업을 수강하게 되었다. 수업은 개념정리 및 문제풀이 그리고 토익스킬 비법 등을 알기 쉽게 풀어가며 진행되었고, 학원에서 개인별 과제 체크 관리까지 꼼꼼하게 봐줘서 단기간에 원하는 목표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엔어학원 관계자는 “광주시내 토익학원을 알아보는 학생들에게 토익 목표점수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의미에서 선착순 교재증정 이벤트 및 수강료 추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뿐만 아니라 2주 완성 토익 스피킹 수업, 4주 완성 단계별 수업도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