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봉사회 박흥순씨 대통령 표창

시여성자원봉사회 국무총리 표창

우수 62개 기업·단체·개인 시상

▲ 5일 KBS울산홀에서 열린 2019 울산광역시 자원봉사 대축제에서 송철호 시장이 표창을 수여하고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시는 5일 한국방송공사(KBS) 울산홀에서 송철호 울산시장과 황세영 시의회 의장, 최종규 (사)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자원봉사자 등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울산광역시 자원봉사 대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행복 브랜드 ‘자원봉사 베스트-울산(BEST-ULSAN)’의 주역으로 한 해 동안 수고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자원봉사 참여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한 해 자원봉사 활동 실적이 50시간 이상인 자원봉사자와 사회공헌 협약기업 임직원 등을 초대해 식전 행사, 기념식, 축하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에서는 화목봉사회 박흥순씨가 대통령 표창, 울산광역시 여성자원봉사회가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또 2019년 자원봉사 우수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사)고향주부모임울산시지회 등 57개 기업·단체·개인이 울산광역시장 표창, 중구사진촬영봉사단 주재식씨 등 5명이 울산광역시의회 의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송철호 울산시장은 “한 해 동안 지역 사회를 위해 고생하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많은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해 자원봉사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춘봉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