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 CHOSUN

2020년 1월 2일 첫 방송을 확정지은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 시즌2 버전으로,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맨'을 탄생시킬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와 관련 ‘미스트롯’ MC였던 김성주가 시즌2격인 ‘미스터트롯’ MC로 다시 한 번 등판, 명불허전 진행천재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무엇보다 김성주는 긴 시간 녹화 끝에 “이번에도 대박이다!”라는 말을 가장 먼저 전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김성주가 다년간 오디션 프로그램 진행 경력으로 축적해 온 자신만의 남다른 ‘촉’을 또 한 번 발동시켰던 것.

김성주는 일주일 내내 꽉 차 있는 스케줄을 소화하는 강행군 속에서도 “참가자들의 에너지와 열정이 좋아 오히려 힘을 얻고 간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무엇보다 장윤정은 최근 진행된 '미스터트롯' 첫 예심 녹화에 참여해 "미스트롯 이후 트로트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달라진 것을 몸소 느꼈다"고 운을 떼며 "과거엔 팬들이 그냥 내 노래를 듣기만 했다면, 이제는 노래 가사 하나 하나에 반응한다"고 기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성주는 최근 진행된 ‘미스터트롯’ 첫 예심 녹화에 참여해 참가자들 옆에서 기운을 북돋우며 이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무대를 꾸밀 수 있게 도왔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