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를 앞 둔 가정들은 여러 가지를 염려하게 마련이다. 날씨는 물론이고 비용, 귀중품 파손이나 손실, 이사 물품 포장과 재배치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일어난다. 원룸, 하숙, 고시원들에 혼자 거주하면서 나홀로 이사해야 하는 이들은 더하다.

‘군산용달’은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행복한 이사, 안전한 이사를 책임지겠다는 목표로 군산 지역에서 오랜 경력과 내공을 쌓은 전문 이사 업체다. 이 회사는 군산 지역은 물론 전국 어느 지역으로든 이사가 가능하다.

회사가 제공하는 이사 서비스는 다음 몇 가지가 있다. 첫째, 용달 이사로 이삿짐이 적은 고객이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용달기사가 모두 알아서 해줌으로서 편안하게 이사할 수 있다. 둘째, 일반 이사로 가장 저렴한 이사 서비스로 포장과 정리는 고객이 직접하고 이사 업체는 상차, 운송, 하차 서비스만 제공한다. 고객의 시간절약, 비용이 저렴해 이삿짐이 적은 원룸, 오피스텔 거주자에 맞춤이다.

셋째, 포장 이사로 회사의 오랜 경력과 내공을 쌓은 포장 전문가들이 가구에서 그릇까지 모든 이삿짐을 안전하게 포장, 상자, 운송, 하차, 정리해 주는 방법이다. 비용이 이삿짐의 양과 작업 여건에 따라 달라져 추가 요금이 필요하기도 한다. 넷째, 화물 이사로 기업화물, 일반화물, 이사화물을 각 목적에 맞도록 이송해 주는 서비스다. 기업화물은 유통업체나 제조사의 정기적인 상품 납품에 활용할 수 있다. 일반화물은 비정기적이지만 월간 화물 운송량이 많은 기업, 소규모 사업장, 개인이 이용하기에 적합하다. 이사화물은 사무실 이전, 가정 이사와 원룸에 사는 직장인이나 개인들의 이사에 적합한 서비스다.

“군산용달”의 대표는 “우리 군산용달은 군산 지역에서 군산과 전국을 대상으로 일하는 전문 이사 업체입니다. 지금까지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행복하고 안전한 이사를’ 목표로 오랜 노하우와 전문 인력으로 고객의 물건을 소중히 여기며 일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 사업을 하다보면 이사 당일에 추가 비용문제, 안전한 포장문제, 이삿짐 재배치 문제 등 소비자 불만이 많다는 걸 체감합니다. 이런 모든 소비자 문제를 없애고 이사하는 날이 좋은 날이 될 수 있도록 우리 회사는 타 업체에 비해서 거품이 없는 가격과 고객의 필요를 철저하게 수렴하여 확실한 이사 서비스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조금은 불안한 이삿날이 행복한 날이 될 수 있도록 고객 만족에 최우선으로 일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