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고 실현하는 행복한 노년 꿈을 품은 달' 진행

 
장숙기 관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울산 중구 함월노인복지관(관장 장숙기)은 12일 한국동서발전(주) 대강당에서 중구지역 어르신 300여명을 모시고 복지관 평생교육프로그램 종강발표회 '꿈꾸고 실현하는 행복한 노년 꿈을 품은 달'을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한국동서발전(주)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이영아 국악인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노인복지 유공자 표창, 기념촬영 등 1부 기념식이 진행됐다.


박태완 중구청장이 노인복지유공자에게 상장을 수여한 뒤 기념촬영 하고 있다.

2부 ‘꿈을 쏘다’ 종강발표회에서는 짐볼드럼, 남성요가, 가락장구, 통기타, 낭만싱어 등 10개 강좌를 수강한 어르신들의 무대공연이 펼쳐졌다.

대강당 로비에서 한글반 어르신들의 일기와 미술반 어르신들의 작품전시회가 열렸다.

또한 한국동서발전(주) 대강당 로비에 '꿈을 그리다'라는 주제로 가장 소박한 꿈 특별전 '한글일기'인 한글반 어르신들의 일기와 '내 마음 속 숨은 그림찾기’미술반의 작품전시회를 마련했다.

장숙기 관장은 “평생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배움의 열정을 가지고 멋진 기량을 선보이는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보낸다"라며 "아름다운 모든 순간들이 모여 즐거운 나날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임규동기자 photolim@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