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가지 특별한 향기를 전해주는 라이프감성스타일 향기브랜드 아르떼캔들(ARTE'CANDLE) 에서 자연친화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데님스타일의 패브릭 차량용 방향제를 2019년 12월 2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르떼캔들 측에 따르면 '아르떼 에어코튼스틱 차량용방향제'는 시중의 일반 송풍구형 스틱타입 차량용 방향제 보다 오일을 2배 이상 머금는 에어홀을 가진 에어코튼스틱으로 송풍구형방향제의 아쉬운 지속력을 개선시켜 풍부하고 오래가는 향을 낼 수 있게 만든 제품으로 마그네틱 어플리케이션 오프닝커버로 향교체와 장착을 단 5초안에 끝낼 수 있는 간편하고 쉬운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일반적인 고체형 타입은 사용 중 내용물이 새거나 흘러내리지 않아 쉽게 교체가 가능하다는 면에서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었지만, 항상 지속력으로 아쉬움을 남겼던 특성의 제품이었다. 아르떼 디퓨져, 에어코튼스틱은 면과 폴리에틸렌을 특수공법으로 제작한 제품으로 수십만개의 에어홀을 가지고 있어 오일을 쉽게 머금을 수 있다고 아르떼 측에서는 전했다.

또한 국내에서 제작되는 향스틱은 물론, 에탄올이나 메탄올, 즉 알콜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눈에 자극을 주거나 멀미, 두통 등을 유발하지 않는다고 한다. 일정시간이 지나면 향이 금방 날아가 버리는 디퓨져 차량용방향제가 아닌 화장품의 원료로 쓸 수 있는 코스메틱 등급의 오일로 만들었기 때문에 송풍구타입이라고 하더라도 풍부한 발향을 오래토록 느낄 수 있다.

보다 안전한 사용을 위해 화학물질의 등록 및 평가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일반 생활 화학 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안전기준에 적합한 검사를 통해 위해안전우려검사 통과로 자가검사번호를 부여 받았다.

다양한 내부인테리어를 가진 차량에도 잘 어울릴 수 있게 패브릭느낌이 물씬나는 아이언그레이 색상과 데님컬러가 돋보이는 데님블루 색상 이렇게 우선 2가지를 먼저 출시하였다고 한다.
향 또한 10가지나 되는 향으로 어디서나 쉽게 만나 볼 수 있는 향이 아닌, 아르떼에서 직접 조향하는 향으로 오리사, 풀문, 판타지헤이즈, 베리베리, 썸머브리즈, 마린다, 레인우드, 화이트버드, 피오니드레스, 체리블룸 이렇게 특색있는 네이밍의 다양한 향기가 있어 향을 고르는 재미까지 있다고 한다.

아르떼캔들의 아르떼 에어코튼스틱 차량용방향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