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일 울산대 아산도서관에서 열린 ‘U-STEP 성과물 공유회’ 공모전 시상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대학교는 최근 열린 2019년 학습역량강화 프로그램 성과물 공유회 U-STEP 시상식에서 참여 수기와 홍보제안 부문에서 ‘유니콘이 되어야 할 이유’를 주제로 1년간의 교수학습개발원 서포터즈 활동 수기를 제출한 백진주(화학)씨가 대상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성과물 공유 PT 부문에서는 ‘U-STEP 성장 공유’를 주제로 테크엔젤, 그룹튜터링, U-人기행 참여를 통한 변화와 성장에 대한 내용을 발표한 전혜진(경영학)씨가 대상을 받았다.

‘U-STEP 성과물 공유회’는 올해 2회째 개최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울산대학교 교수학습개발원에서 실시한 학습역량강화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이 자신의 성과물을 발표해 또래 학습자들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참여수기 및 홍보제안’ 부문은 총 31팀이 참여했고, 금상은 강민지(스페인중남미학)·권아영(제품환경디자인)씨, 은상은 권미정(제품환경디자인)·이윤미(식품영양학)·정성윤(건설환경공학)씨가 수상했다. 성과물 공유 PT부문은 총 35팀이 참여했고 금상은 박시영(제품환경디자인), 정일영 외 4명(경제학)이, 은상은 김동훈(사회·복지학), 한수지(섬유디자인), 조아현(스페인중남미학)씨가 수상했다. 김봉출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