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리조트는 초보자부터 최상급자까지 모두가 한껏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슬로프를 갖추고 있다. 게다가 사계절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덕유산에 겨울 눈이 내리면 고사목에 핀 눈꽃과 설경은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장관을 이루어 많은 스키어와 보더들이 찾는 곳이다.

무주 “허커스키샵”은 무주리조트 정문 앞 2~3분 거리에 있는 렌탈 전문점으로 일반인들은 물론 프로나 세미 프로도 함께 애용한다고 소문난 스키 명소다. 이곳에선 남들과 비슷비슷한 고글, 스키, 보드, 의류가 아니라 나만의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장비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스키어 보더들의 친구가 되겠다는 목표로 운영하는 허커스키샵은 대여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매년 시즌을 시작하기 전에 노후 장비를 최신형 고급장비로 교체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존 장비는 하나하나 엣지, 왁싱 작업을 해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있다.

높은 슬로프에 오르는 이들에게 멋진 스키나 보드, 감각이 살아있는 스키복, 헬멧, 장갑, 고글과 같은 장비는 안전을 넘어 패션이고 멋짐이다. 이런 추세를 반영해 이곳 매장은 다양한 색의 장비와 신상 의류들이 즐비하다.

그리고 허커스키샵에선 바로 옆에 허커펜션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북유럽풍의 외관에 겨울 동화 나라 같이 꾸민 객실은 여행을 와서 푹 쉬고 있다는 느낌마저 들게 한다. 바비큐 시설, 컴퓨터와 인터넷 사용, 픽업 서비스, 주중 30~50% 할인 등 스키어와 보더들을 위한 서비스가 아주 특별하다. 장비대여, 반납, 슬로프 예약들에 시간을 뺏기지 않아 할인까지 더해지니 무엇보다 좋다.

이곳에선 초보자나 상급자들을 대상으로 무주 알파인 프로선수들이 진행하는 체계적인 강습 프로그램이 있다. 이 강습에 참여하면 보호장구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이외에도 리프트 할인권, 일일 스키 할인권, 학생 할인권, VIP 주중 강습 할인권을 취급하며 겨울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할인권은 홈페이지에서 다운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겨울 스키 보드 시즌을 맞아 세일 이벤트 행사가 있다. 이 이벤트 기간에 리프트 이용권 최대할인, 현금 결제 시 10% 할인, 고급 렌탈을 하시는 모든 분께 이벤트 응모권 증정, 홈페이지 방문객들에겐 최저가 견적 신청과 추가 할인권 제공, 허커펜션에 숙박하는 고객에겐 각종 할인권 제공 행사가 있다.

무주 “허커스키샵”의 대표는 “스키, 블레이드, 보드 모두 다 멋진 겨울스포츠지만 안전을 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오랜 경험과 프로들의 조언을 바탕으로 매년 새로운 장비들을 들여오고 기존 장비들도 하나하나 세밀하게 손을 보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이제 한창 스키ㆍ보드 시즌이니 무주리조트의 명소 허커에 오셔서 합리적이고 거품 없는 가격, 질 높은 최신 장비로 그동안 움츠러들었던 슬로프 본능을 마음껏 발산하셨으면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