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 한번 찾아오는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에게는 웨딩홀의 중요성이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예식 또한 스물웨딩, 하우스웨딩, 채플웨딩 등 선호하는 형식이 다르지만 사랑의 결실을 맺는 중요한 행사인 만큼 평생 기억에 남을만한 품격 있는 웨딩 공간을 원할 것이다. 이에 검증된 웨딩홀 선택은 필수적이다.

최근 예비부부들 사이에서는 합리적인 예산으로 품격 있게 진행되는 '호텔식 웨딩홀'에 대한 선호도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데, 여기에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서울웨딩타워'는 품격, 편의성, 가성비를 모두 갖춰 웨딩 시즌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추천된다.

먼저 서울웨딩타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눈길을 끈다. 서울 지하철 3호선과 8호선 가락시장역에서 도보 3분 거리인 역세권 입지로 하객들의 편의성을 도모한다.

웨딩홀의 로비에 들어서면 모던하고 웅장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예식을 연출할 수 있으며, 두 층을 터서 만든 홀은 10m에 달하는 높은 층고에 30m의 긴 버진로드를 자랑한다. 모던함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연출하는 내부 공간은 고품격 예식을 선호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입체감 있는 사운드 서비스와 고해상도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으며, 아나운서 출신의 능숙한 사회자가 진행을 맡아 식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이끌어간다.

홀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 서울웨딩타워 신부대기실은 화이트 톤을 배경으로 주인공인 신부를 더욱 사랑스럽고 돋보이게 만들어주며 대기실에 방문한 하객들에게도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스카이라운지에 마련된 700석 규모의 피로연장에서는 인근 가락시장에서 최상급 재료를 공수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퓨전 스테이크 한정식과 등심스테이크, 볶음밥, 인삼 떡갈비, 버터 전복구이 등 다채로운 메뉴가 제공된다.
 
서울웨딩타워 관계자는 "최근에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수준 높은 웨딩홀을 원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이 많아 추천에 더욱 신경 쓰는 편"이라며 "강남권 웨딩홀을 선호하면서 교통, 편의성, 가성비, 품격 등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다면 서울웨딩타워가 적합하다"고 전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