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온라인 공식몰에서 ‘설-프라이즈’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 기획전에서는 닥터자르트 공식몰 회원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피부 고민에 따라 집중 케어가 가능한 닥터자르트의 각 라인 별 인기 제품을 세트 상품으로 구성해 최대 15%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닥터자르트가 추천하는 설 선물 기획세트는 총 5종으로 다채롭게 준비해 선보였다. 

6~7만원 대 세트로는 ▲컨트롤에이 티트리먼트™ 대용량 3종 세트, ▲시카페어 집중케어 3종세트, ▲바이옴 촉촉 기초 세트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2만원 대 이하의 ‘가성비’ 넘치는 기획 세트도 마련했다. 6종 키트를 모두 담은 ▲펩타이딘 세럼 블루 에너지 박스, 전문적인 바디 보습을 여행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딘 3-Step 보습 바디 세트 등으로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지를 넓혔다.

이외에도 설 연휴기간까지 설 기획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품 선물 시 함께 활용할 수 있는 닥터자르트 쇼핑백과 함께 세라마이딘 크림 10mL를 증정해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제공될 계획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뜻 깊은 선물을 전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설-프라이즈’ 기획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설 기획전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2020년 한 해 동안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닥터자르트의 설 선물 기획전 ‘설-프라이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제품 구매는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