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직 중구 시·구의원들

현역 정갑윤 의원 지지 표명

▲ 울산 중구 출신 자유한국당 전·현직 시·구의원 등으로 구성된 중구발전포럼은 21일 한국당 울산 중구당협에서 총선 후보 자격을 논의하는 회의를 열었다.
김기현 전 울산시장의 제21대 총선 울산 중구 출마설을 견제하는 목소리가 나왔다.

중구 출신 자유한국당 전·현직 시·구의원들로 구성된 단체인 중구발전포럼(대표 김일현 전 시의원)은 21일 한국당 울산 중구당협 사무국에서 총선 후보 자격을 논의하는 회의를 갖고, “지역을 떠나든지, 혹은 다른 동네에서 일해오던 자가 뜬금없이 나타나 중구의 적임자라고 하면 구민들에게 후한 평가를 절대 받을 수 없을 것”이라면서 “씨앗 뿌린 사람이 모종의 특성을 잘 알고, 특성에 맞게 잘 길러 좋은 수확을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일현 대표는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중구의 큰 미래를 위한 도약을 제대로 해야 할 때”라며 “중구민들은 지속가능한 발전, 미래변화 등을 위해 산적한 사업들이 많은 만큼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중앙에서 힘을 발휘할 수 있고, 인적네트워크가 풍부한 인재를 필요로 한다”고 덧붙였다.

이는 실질적으로 김 전 시장의 중구출마설을 견제하는 한편으로 현역인 정갑윤 의원에 대한 지지 입장을 표명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왕수기자 wslee@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