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하우시스는 21일(현지시간)부터 23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KBIS 2020’에 참가(사진)해 엔지니어드 스톤과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신제품 20종을 공개하고 신규 거래선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LG하우시스가 북미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전시회인 ‘KBIS 2020’에 참가해 차별화된 디자인의 인조대리석 신제품을 선보이며 북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LG하우시스는 21일(현지시간)부터 23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KBIS 2020’에 참가(사진)해 엔지니어드 스톤과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신제품 20종을 공개하고 신규 거래선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LG하우시스는 엔지니어드스톤 ‘비아테라’와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의 다양한프리미엄 신제품을 공개한 것은 물론 이 제품들을 주방, 다이닝룸, 세탁실 등 실제 주거공간에 적용한 모습으로 전시관을 꾸몄다. LG하우시스는 전시회 기간 동안 북미지역 주요 건축 및 주방 업체 등 약 200여개 고객사를 초청해 신제품을 소개하고 신제품으로 꾸며진 실제 주거 공간을 선보이는 고객 초청 행사도 진행, 신규 거래선 확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LG하우시스는 현재 북미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20%대의 시장 점유율로, 듀폰에 이어 2위에 자리하고 있다. 이형중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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