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장애인체육관 찾아

건강 기원하며 情 나눠

▲ S-OIL 울산공장 박승구 전무, 이영백 부사장, 이민호 부사장(왼쪽부터) 등 임원들이 22일 울산시제2장애인체육관에서 설맞이 떡국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S-OIL 울산공장 임원들은 22일 울산시제2장애인체육관을 찾아 건강을 기원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설맞이 떡국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행사에는 S-OIL 울산공장 임원들이 참석해 장애인 300여명에게 떡국을 나눠주고, 생활용품 선물을 전달했다. 지난 2016년부터 꾸준히 이어져 온 S-OIL의 떡국 나눔행사는 이제는 제2장애인체육관에서 설날이 되면 제일 기다리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S-OIL 이민호 부사장은 “설날을 맞아 재활을 위해 애쓰고 있는 분들에게 따뜻한 떡국 한 그릇을 대접 할 수 있어 기쁜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며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와 공존하고 함께 발전하는 S-OIL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S-OIL은 지난 2007년 S-OIL 사회봉사단을 발족해 울산지역 내 소외 받는 이웃들을 위해 백미 전달, 김장나누기뿐 아니라 사회복지시설과 일대일로 연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형중기자 leehj@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