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산 원용(元茸)으로 만든 건강식품 구전 녹용 판매처 편강한방연구소가 3030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구전 녹용과 구전 녹용 순 30박스 구매 시 전체 구매가격의 30%를 할인해준다.

편강한방연구소측은 “구전 녹용을 대량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자주 있다. 이번 3030이벤트는 수익을 포기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진행하는 행사다.”며 “구전 녹용 패키지 디자인은 2017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부문에서 본 상을 수상할 정도로 뛰어난 디자인을 자랑하기에 품격 있는 선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 구매는 구전 녹용 홈페이지와 직영매장 편강도원을 통해 가능하다. 편강도원은 편강한방연구소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녹용 카페이자 구전 녹용 오프라인 판매처로 전국 지점은 서초, 명동, 안산, 부산, 대구 등에 있다.

더불어 편강한방연구소는 31일까지 특별한 감사제를 진행하고 있다. 감사제 기간에 구전 녹용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할 경우 ①3만원 상당의 포인트 및 쿠폰 지급 ②전 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 ③2박스 구매 시 기본 할인+10% 추가 할인 쿠폰 지급 ④어린이 제품 ‘구전 녹용 금지옥엽’ or ‘구전 녹용 당금아기’ 3박스 구매 시 1박스 증정 ⑤진심후기 작성 고객 50명에게 구전 녹용 10포 증정(11만원 상당)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 녹용 전 제품은 편강탕으로 알려진 편강한의원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의사가 개발에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