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에게 좋은 학습공간이란 어떤 곳일까?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는 이러한 질문에 명확한 정답을 가지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체이다.이미 수험생들의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프리미엄 스터디센터㈜하우스터디의스터디카페와 독서실은어떤 점이 달라서 그렇게 인기가 있을까?

하우스터디는무인 스터디카페창업과 프리미엄독서실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전국에 170여곳의 매장을 오픈하면서 빠른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는 하우스터디는 이미 많은 수험생들의 높은 평가로 오픈하는 가맹점마다 만원 사례를 이어나가고 있는 업체이다.

이렇게 하우스터디가 수험생들로부터 인기를 얻은 데에는 하우스터디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이 있기 때문이다.하우스터디는 수험생들이 최대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 개발을 이어나가고 있다.그 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것은 바로 하우스터디만의 고급화된 인테리어 전략이다.

하우스터디는 수험생들에게 최고의 학습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이미지의 인테리어 컨셉을 개발하여 전국의 모든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이러한 하우스터디만의인테리어는 수험생들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최대한 공부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또한 개인의 학습성향에 맞게 공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좌석은 물론, 휴게공간이나 그룹스터디룸 등 공간구성을 다양화했다. 덕분에 전국 어디에서든 하우스터디라면믿고 방문할 수 있는 곳으로 만들어 주었다.

게다가 무인 스터디카페의 경우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이용가능하고, 하우스터디 전용 앱을 통해 예약과 결제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자격증이나 승진시험을 준비하는 성인 수험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차별화된 교육환경은 인테리어뿐만이 아니다.하우스터디는 수험생들의 학업을 돕기 위한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가맹본부 차원에서 계약을 맺고 전국의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실시간 질의응답 및 멘토링 서비스 ‘콴다’, ‘이리온’, ‘도아줌’ 을 비롯하여 대학생,취준생,공무원 시험 및 자격증 취득을 위해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공무원강의나 토익, 어학, 자격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겨울방학에 명절까지 있어 느슨해진 공부열을 다시 타오르게 할 하우스터디의스터디카페와 프리미엄독서실,한번쯤 방문하여 미래를 위한 학구열을 불태워 보는 것이 어떨까?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